넷플릭스 D.P2 드랙퀸 등장? 정체는 뮤지컬배우 배나라 / 작품 프로필 나이 여자친구 결혼 과거

2023. 6. 29. 17:16이슈_핫이슈

반응형
LIST

많은 화제를 모았던 넷플릭스 D.P.가 시즌2 티저를 공개하면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그 중 놀라운 캐스팅으로 궁금증을 이끄는 배우가 있어 오늘은 그 배우를 소개해보려 합니다!

 

넷플릭스 D.P.2는 7월 28일 공개를 확정했는데요,

이에 지난 26일 넷플릭스 D.P.2의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습니다.

 

넷플릭스 D.P.2는 군무 이탈 체포조 준호(정해인)와 호열(구교환)이

여전히 변한 게 없는 현실과 부조리에 끊임없이 부딪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고 하는데요,

공개된 포스터 속 모자를 눌러쓴 준호(정해인)가

군인들 사이로 어딘가 바라보는 모습이 시즌1을 떠올리게 하네요 ㄷㄷㄷ

 

공개된 넷플릭스 D.P.2 예고편 속에는 조석봉 일병 사건 이후에도

여전히 되풀이되고 있는 현실을 담은 것으로 보여졌습니다.

생을 마감한 조석봉일병의 친구로

군 내부의 가혹 행위에 시달리던 김루리가 부대원들을 향해 총을 난사하는데요,

이들의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하네요.

시즌 1에서 '임지섭 대위' 역할로 등장해 밉상이지만

인간적인 면모를 드러냈던 손석구 배우가 재등장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넷플릭스 D.P2 드랙퀸 등장?

반응형

 넷플릭스 D.P.2 티저 영상에서 가장 궁금증을 자아낸 인물이

드랙퀸 장성민 입니다.

 

클럽에서 드랙퀸으로 활동하고 있는 장성민 탈영병은

어떠한 이유로 드랙퀸 활동을 하고 있는지 예측할 수 없으나,

 

관물대 내용을 보아 성 정체성으로 인해 괴롭힘을 당한 것으로 추측됩니다.

특히나 "돌아가면 저 죽어요"라고 말한 내용을 보아

괴롭힘으로 탈영을 했고,

다시 잡힌 것으로 확인이 되긴 합니다.

 

관물대에 적혀있는 내용이 벌써부터 충격적이네요..ㄷㄷㄷ

이름 배나라 (뮤지컬배우)

 

생년월일 1991년 01월 04일

 

키 185cm

 

몸무게 72kg

 

혈액형 AB형

 

넷플릭스 D.P.2에서 드랙퀸 탈영병으로 확실한 캐릭터를 보여줄 것으로 보이는 이 배우는

11년차 뮤지컬배우 배나라 배우라고 합니다.

 

배나라배우는 특이하게 군대와 얽힌 데뷔 스토리가 있다고 하는데요

 

대학에서 뮤지컬 전공을 하다 입대를 했는데

배나라배우의 재능을 알아본 중대장이 '넌 참 아깝다'며 뮤지컬 오디션 대본을 줬고,

 

자대배치 이후 대대장에게 전입신고를 하자마자

그 공문을 냅따 들이밀었다고 합니다 (....)

군대 다녀오신분들은 충격받을 내용일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시 대대장님은 잠시 당황했으나 배나라배우의 간절함을 알아보고 허락을 해주신덕에

2013년 군 뮤지컬 프라미스로 데뷔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최근 뮤지컬 '웨스트사이드스토리'의 리프, 뮤지컬 '일라이'의 일라이 역할로

성황리에 뮤지컬 작품을 마무리지으며 신생 엔터 YY엔터테인먼트와 계약 소식도 전했는데요,

드라마에서 많이 모습을 드러낸 배우가 아님에도 넷플릭스 D.P.2에서

눈에 띄는 역할을 맡으며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것으로 기대가됩니다.

 

군 뮤지컬로 데뷔한 자 군 드라마로 흥하리라 (?)

특히 이전에 뮤지컬 '킹키부츠'에서 드랙퀸 분장을 익숙하게 접해온 바,

본인에게 딱 어울리는 역할을 맡은게 아닐까 싶네요ㅎㅎㅎ

 

아무래도 다른 배우들보다 높은 힐과 드랙퀸 분장이 익숙하고

캐릭터를 누구보다 잘 표현했을테니 오디션에서도 단연 눈에 띄었을 것 같지 않나요?ㅎㅎㅎ

 

넷플릭스 D.P.2 드랙퀸 (장성민) 배나라배우는

뮤지컬 '쓰릴미'에서는 또 날카로운 '그' (네이슨) 역할을 맡으며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넷플릭스 D.P.2 드랙퀸 배나라배우는

뮤지컬 '웨스트사이드스토리'에서 리프 역할로 뛰어난 춤실력과 노래실력을 드러낸 바,

 

이후 중소극장 뮤지컬 '일라이'에서는 심도있는 캐릭터로

감정연기까지 선보였다고 하네요.

넷플릭스 D.P.2 드랙퀸 배나라배우는 뮤지컬 '쓰릴미'에서는

멜로망스 김민석의 동생이자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에서

모두를 설레게했던 김우석 배우와 호흡을 맞추기도 했습니다.

 

185cm의 큰 키와 훤칠한 외모, 조금은 차가워보이는 무쌍의 눈이 특징이지만

양쪽으로 들어가는 보조개가 매력적인 평소에는 엄청난 장난꾸러기라고 하네요.

 

아직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어 여자친구나 결혼 등 정보는 밝혀진 바 없습니다.

 

넷플릭스 D.P.2에는 이외에도 뮤지컬배우 김지현 배

우가 출연을 확정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뮤지컬배우들이 방송에서 안정적인 연기실력을 최근 많이 드러내고 있어

이제는 믿고보는 배우들로 거듭나지 않을까 싶네요.

 

넷플릭스 D.P.2는 오는 7월 28일 공개됩니다.

 

넷플릭스 D.P2 드랙퀸 등장?

 

정체는 뮤지컬배우 배나라 / 작품 프로필 나이 여자친구 결혼 과거

 

 

 

남의연애2 1화 정리 출연진 인스타 전남친 출연 나이 과거 직업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중 많은 화제를 모았던 퀴어 프로그램 '남의연애'가 시즌 2를 공개하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오늘은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남의연애2 출연진 이름 나이 인스타그

media-issue.tistory.com

 

 

국가대표 황의조 사생활 논란 바람 양다리 사진 효민 저격

국가대표 황의조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생활 논란 폭로에 휘말리며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25일 한 여성 A씨는 황의조와 만남을 가졌다고 주장하며 황의조가 "애인관계인 것처럼 행동한 뒤 해

media-issue.tistory.com

 

 

[스우파] 학폭 논란 터진 헤일리 반박 / 원글 삭제 / 댓글 반응

스우파 학폭 터진 댄서 / 프라우드먼 / 과거 본명 인스타 나이 프로필 프라우드먼 헤일리 스트릿우먼파이터는 2화 방송에서 계급미션 - 메인댄스 선발전을 펼쳤는데요, 이 가운데 '어시스트계급'

media-issue.tistory.com

 

 

조민아 "아기 엄마 시간 없다는 건 핑계.. 24시간 쪼개면 몸매 관리 가능하다"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백일 아가를 육아 중인 가운데에도 몸매 관리에 힘쓰는 모습을 드러내 관심을 모았다. 조민아는 자신의 SNS를 통해 "임신 기간에도 식단관리를 하며 매일 태교 운동을

media-issue.tistory.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