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 "바람난 전 여친 홍진경과 친해... 걸그룹 출신"

2021. 7. 21. 09:58이슈_사건사고

반응형
LIST




그룹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멤버 브라이언이 바란난 걸그룹출신 전 연인으로부터 받은 상처를 공개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SBS플러스, 채널S '연애도사'에는 브라이언이 출연해 전 여친의 바람으로 13년 동안 연애하지 못했다며 고민을 털어놨다. 


브라이언은 데뷔 후 2년 가까이 만난 여자친구가 자신과 친한 동료 가수와 바람을 피웠다고 밝히며 "그 남자가 속한 그룹의 다른 멤버가 말해줘서 알게 됐다."며 "상대 남자에게서 '미안하다. 내가 네 여자친구 만나고 있었다'고 문자가 왔다. 내가 남자친구인 걸 알고 만난 거다. 몇 달 뒤 여자친구도 인정했다"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그러면서 브라이언은 "2년 뒤에 내가 그분을 위해 곡을 만들기도 했다. 근데 내가 영어로 너무 욕을 해서 방송에는 나오지 못했다. 가사에 그 내용을 넣은 거다"라고 설명했다.



MC들 및 패널들은 "그때는 보통 만날 수 있는 사람이 방송국밖에 없다", "그룹이랑 그룹 멤버들끼리 사귀는 경우가 많다", "어떻게 동시에 두 명을 만나냐"라며 함께 분노했다.


이에 브라이언은 바람피운 전 여자친구가 홍진경과 친한 동생이라고 귀띔했다. 그러자 홍진경은 "누군지 알 것 같다. 내가 친한 걸그룹이 몇 명 없다"며 깜짝 놀란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높였다.

 

 

[저작권자 ⓒ미디어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브라이언전여친 브라이언걸그룹 홍진경걸그룹 홍진경지인 브라이언전여친바람 브라이언바람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