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여친에 '낙태 강요' K배우.. 김선호 맞다"..소속사 입장 발표 없이 잠수

2021. 10. 18. 18:01이슈_연예·예능

반응형
LIST

사생활 폭로 글의 주인공인 배우 K씨가 김선호라는 주장이 제기되며 충격을 주고 있다.

 

18일 유튜버 이진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 생방송을 통해 "낙태 종용, 혼인 빙자를 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배우 K는 김선호다"라고 언급했다.

 

 

이진호는 김선호의 소속사에 대해 "이 소속사는 언론사와 프렌들리한 회사로 잘 알려져 있다. 하지만 현재 하루 종일 연락이 두절됐다. 전 직원이 모두 연락이 안 되는 상황"이라 설명했다. 김선호와 관련한 사생활 논란은 이미 여럿 언론사들도 입수해 취재 중인 상태였다. 이진호는 "몇몇 매체는 지난 9월부터 김선호가 전 여자친구 문제로 곤욕을 치르고 있다는 정보를 입수해 취재 해왔다. 이 내용은 A씨의 서술과도 일치했고 김선호의 이름을 밝히게 됐다"고 자세한 설명을 이어갔다.

 

이어 "소속사도 이미 김선호의 전 연인 사생활 논란을 이미 인지하고 있었다"라고 말했다. 또 이진호는 김선호 소속사가 김선호를 과잉 보호 해왔다고 설명하며 소속사는 김선호 광고 촬영 현장에서의 제안을 무조건 거절했으며, 브랜드 대상 수상 당시에도 예능이라는 수식어를 쏙 빼는 등 예능을 터부시하는 행보를 보였다고 강조했다.

 

SMALL

그는 "소속사 입장도 중요하기 때문에 방송은 여기까지 하겠다. 오늘 방송에서는 A가 가리키는 사람이 김선호라는 사실만 알려드리겠다"라는 말을 끝으로 영상을 종료해 충격을 더했다.

 

2021.10.18 - [이슈_사건사고] - K 배우에게 혼인 빙자 + 낙태를 강요 받았습니다 (+전문) / K 배우 드라마 사진 인스타 과거

 

K 배우에게 혼인 빙자 + 낙태를 강요 받았습니다 (+전문) / K 배우 드라마 사진 인스타 과거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대세배우 K 모 배우에 대한 폭로가 충격을 주고 있다. 자신을 K배우의 전 여자친구라고 밝힌 A씨는 "지난해 초부터 교제했고, 4개월 전 헤어졌다"고 말문을 열었다. A씨는

media-issue.tistory.com

한편 지난 17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는 대세 배우 K씨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A씨의 글이 게재됐다.

A씨는 전 남친이자 배우 K씨로부터 낙태를 강요당했다고 주장했으며 A씨의 폭로 이후 누리꾼 사이에서 K배우에 대한 추측이 쏟아지고 있던 가운데 이진호가 K배우의 정체를 김선호로 밝혔다.

[저작권자 ⓒ미디어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