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 엔지니어링 - 2
환경 엔지니어링 환경 공학의 큰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교육에 대한 더 넓은 접근이 필요하다. 학문 간, 경험적 학습은 학생들이 예산 제약, 역사적 맥락, 공공 수용 및 규제 프레임워크와 같은 무수한 요소들이 사회적 과제에 대한 기술 솔루션의 설계 및 구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고려하도록 한다. 보다 혁신적이고 창의적이며 효과적인 문제 해결사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서는 환경 공학 교육의 새로운 모델이 필요하다. 여러 대학에서 엔지니어링 리더십 이니셔티브를 마련하고 학부 엔지니어링 경험을 넓히는 교육 모델을 개발했다. 또한 국립 공학 아카데미는 2020년 엔지니어 프로젝트 및 그랜드 챌린지와의 작업을 통해 학부 공학 교육을 발전시키기 위한 여러 노력했다. 이러한 유형의 프로그램은 보다 효과적이고 참여적인 환경 엔지니어를 창출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중요한 글로벌 경험으로 확장될 수 있다. 4년제 학부 과정에 얼마를 포함할 수 있는지에 제한이 있다. 원대한 과제와 관련된 새로운 하위 전문성을 학부 수준에서 도입해야 할 수도 있지만 대학원 프로그램을 통해 완전히 전달해야 할 수도 있다. 공학 교육은 공식 및 비공식 교육을 위한 다른 기회를 통해서도 강화될 수 있다. 특히 엔지니어를 실습하기 위한 전문 지식과 기술을 개발하는 지속적인 교육이 중요하다. 학생 프로젝트, 유학, 인턴십, 독립 연구, 학생 전문 사회, 지역사회 참여 프로그램과 같은 체험 학습과 관련된 과외 활동은 학부 및 대학원 프로그램에 도움이 될 것이다. 공학 프로그램은 필요한 실습 준비와 일반 대학교육을 혼동한다는 점에서 전문교육의 특이점이다. 다른 전문직들은 이러한 접근 방식을 포기하고 점점 더 까다로워지고 전문화된 전문직의 요구를 수용하는 동시에 포괄적인 사전 전문대학 교육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학위 요건을 대학원 과정으로 전환했다. 물리치료, 약국, 간호 등이 그 예이다.296 거대한 과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폭과 깊이를 갖춘 전문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서는 환경 공학 대학원 교육에 더 많은 강조가 필요할 수 있다. 이 접근 방식은 학부 경력에서 전문화를 전환함으로써 공학 학사 학위가 있는 사람들이 법학, 정책, 교육 및 경제와 같은 다른 분야에서 더 많은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열어주므로, 해당 분야에 풍부한 공학 배경을 제공하고 int의 기회를 높일 수 있다.학벌적 협력이 필요하죠 그러나 이러한 접근방식은 해당 분야에서 과소대표 소수자의 비율을 더욱 감소시키는 바람직하지 않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환경공학자의 미래를 교육하기 위해 대학원 프로그램에 더 중점을 두면, 환경공학 대학원 프로그램에 저대표 집단을 모집하기 위한 대상 프로그램이 필요할 수 있다. 연구는 사회의 큰 과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기술 혁신과 접근 방식을 추진하는 데 중심적인 역할을 계속할 것이다. 환경공학 연구는 다양한 환경에서 이루어집니다. 대학은 아마도 가장 눈에 띄는 기여자일 것이다. 그러나 국립 연구소, 정부 기관, 민간 기업, 비영리 단체, 그리고 국제 기구와 협업 또한 연구와 혁신을 위해 필수적이다. 공학 연구의 목적은 지식의 본체를 높이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더 나은 방법을 발견하는 것이다. 이러한 중요한 목표의 기초에는 어떤 유형의 연구 질문을 추구하는지, 어떻게 연구가 수행되는지, 그리고 그 결과가 어떻게 실무로 전환되는지에 영향을 미치는 두 가지 핵심 요소가 있다. 첫 번째는 연구원 고용구조와 관련이 있다. 두 번째는 연구 자금과 관련이 있다. 고용구조와 자금구조는 업종에 따라 다르지만, 대부분의 연구자는 정규교육을 통해 전문화된 기초지식과 연구경험을 습득하는 것으로 시작하여, 하위분야에서 연구직위를 취득한 후, 독자적으로 프로젝트를 주도하고 연구기금을 확보하여 경력을 쌓는다.연구 결과를 출판하는 중입니다. 미국에서는 대체로 연구 자금이 연방 정부로부터 대학과 다른 연구 기관으로 흘러들어간다. 그러나 많은 민간 기업들도 연구를 수행하고 있다. 비록 이러한 구조들이 상당한 이득을 낳았지만, 연구 기업이 297개에 미달하는 방식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있으며, 이에 따라 엔지니어링 연구 및 결과적으로 엔지니어링 실무가 완전한 잠재력에 도달하는 것을 제한하고 있다. 연구와 실무 모두에서 가장 중요하고 시급한 과제 중 하나는 효과적인 학문 간 협업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미래의 거대한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전통적인 환경 공학 분야 내에서 발전해야 할 뿐만 아니라 공학 분야, 자연 과학, 사회 과학 및 인문학 전반에 걸친 참여가 필요하다. 오늘날 환경 엔지니어는 다른 엔지니어링 및 과학 분야와 일상적으로 협업하지만, 21세기 과제에 대한 효과적인 솔루션을 개발하려면 사회 과학과의 진정한 협업이 필수적이다. 학문 간 연구는 단일 분야 내에서 완전히 해결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여러 분야의 정보, 관점 및 기법을 통합한다. 성공적인 학제간 협업을 위해서는 개인의 규모에서 기관의 규모에 이르기까지 학제간 작업에 대한 가시적인 보상을 제공하는 인센티브로 강화되어 새로운 전문 분야와 새로운 사고 방식을 수용하는 문화적 전환이 필요하다. 이러한 전환은 약 20년 동안 진행되어 왔으며, 299년 동안 장벽이 남아있다. 많은 대학 초기 경력 학자들은 연구자들이 학문 밖에서 활동하기 전에 학문 내에서 힘을 발휘해야 한다는 논리에 근거하여 학문 간 및 팀 기반 연구를 피하도록 상담을 받는다. 이는 전통적인 분야를 중심으로 구성된 부서에 연구직을 배정하는 고용 구조로 강화되며, 연구진은 해당 분야의 독립적인 장학금을 우선시하여 인정과 승진을 획득한다. 단독 조사 보조금을 받고 징계 일지에 발표하는 것은 논문 발표에 오랜 시간이 걸리고 수많은 조사자로 구성된 저자 명단이 있는 대규모 협업에 참여하는 것보다 종신 재직권과 승진을 획득하는 훨씬 확실한 방법이다. 이러한 요소들이 결합되어 일부 초기 직업 학자들의 학문 간 연구를 부채로 만든다. 최근 자금 증가, 일자리 기회,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이러한 협업으로 인한 실질적인 영향의 잠재력에도 불구하고 말이다.